About Header

 

안녕하세요!

Ciena입니다. 저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랐고, 대학 졸업 후 호주에서 2년동안 워킹홀리데이를 마친 후 한국에서 쭉 일하다가 2016년 3월부터 미국에서 정착하여 살고있습니다.

블로그를 하고 싶다고 생각만 한지가 어연 10년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, 이민을 계기로 저의 일상생활 이야기, 그리고 근황을 고향에 계신 부모님 그리고 친구들과 공유하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 글솜씨가 없고, 평소 책도 많이 읽지 않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다니! 감개무량하고 쑥스럽지만… 저의 첫 개인적인 온라인 공간, 여행수기, 일기장, 메모장이 될 저의 첫 블로그를 이렇게 처음 소개합니다.

제가 가슴뛰는 일들은.. 자막이랑 같이 보는 미국드라마, 외국어 배우기, 여행가기, 목표를 달성하는것, 사람들 도와줄때, 누군가에게 언어를 가르쳐주는일, 아이들이랑 있을때, 해질녘을 볼때,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입니다.

먹기 위해 사는 사람이 있고, 살기 위해 먹는 사람이 있다면 – 저는 당연 먹기 위해 사는 사람입니다. 🙂 언젠가 요리에 도가 트게되면 맛난 요리이야기도 공유할께요. 

호기심 많이 많아 질문도 많고, 보고 싶은것, 먹고 싶은것, 하고 싶은 것도 많은 Ciena의 좌충우돌 미국 생활기 열심히 적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. :]

심심할때 혹은 Ciena가 어떻게 살고있나 궁금할때 한번씩 들려주세요. ^^